여성불감증, 수술없이 해결할 수 없나요?

여성불감증, 수술없이 해결할 수 없나요?

요즘 남자들이 부인이나 여자친구가 불감증이어서 고민인 분들이 종종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수술하는건 정말싫고..

검색해보면 모두 수술얘기밖에 없어서 답답한 분들 많으시죠?

여성들은 남성과 틀리게 출산 후 생기는 변화로 인해 성기능 장로 이어져 불감증, 진균감염 요실금이 변화해서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많다고 합니다.
여성 불감증 같은 경우에도 말할 수 없는 고민으로 고생하고 계신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여성 불감증이 되는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q23rdfawe

여성불감증은 여성과 남자의 성관계를 할때 정상정인 성적 능력을 가진 남성과 관계를 가지면서전혀 쾌감을 느끼지 못하거나 성욕이 일어나지 않는 상태를 여성불감증 이라고 하는데요.
여성 불감증은 성적 환상이나 생각, 성적 욕구가 일어나지 않는 성욕기 장애, 애무나 성적 자극에 성적 흥분이 지속적으로 일어나지 않는 흥분기 장애, 애무나 성적 자극에는 흥분을 느끼게 되지만 막상 음경이 질내에 삽입된 경우에는 오르가즘을 못느낀 경우인 극치의 장애가 있다고 해요.
Young couple at home in bed --- Image by © Tino Tedaldi/cultura/Corbis
Young couple at home in bed — Image by © Tino Tedaldi/cultura/Corbis
여성불감증의 원인은 신체적인 요소도 중요하지만 정신적인 문제로 인한 영향을 때문에 심리적인 안정과 사랑하는 마음을 갖도록 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합니다.
불감증은 여성이 남성과 성관계를 가질때 쾌감을 느끼지 못하는 증상으로 감정의 결여나 감각이 둔해진 성기능 장애로 불감증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부부간의 친밀도가 부족하거나 여성의 질이 잦은 성관계와 출산및 갱년기에 접어들면서 노화로 인해 질 수축력과 질감이 약해져서 불감증이 생기게 된다고 하는데요.
2011-10-28 15;01;12
여성불감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을 향한 진정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라고 해요.
사랑하는 마음은 신체적인 어떠한 문제가 있어도 극복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혈액순환에 좋은 걷기나 등산같은 유산소 운동을 규칙적으로 생활화하고 골반근육을 강화시키는 운동을 해주면 늘어지고 헐거워진 질의 수축력과 탄성을 회복시켜 질의 감각이 예민해지고 질압이 상승되기 때문에 여성 불감증 치료에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전하는데요.
여성불감증은 절대 불치병이 아니기 때문에 적절한 약물요법과 골반 물리치료 심리적인 치료등으로 치료가능 하지만 남편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여성불감증을 극복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55jssergtaw
여성불감증 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상태를 잘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치료과정중 수술이 필요 없으며 1:1 맞춤 시스템으로 정기적으로 몸의 변화에 맞추어 주는 곳을  통해 도움을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많은 시간과 큰힘을 들이지 않아도 효고만큼은 놀랍고 반영구적인 미즈케어솔루션을 만나보세요

각종 여성질환, 불감증, 오르가즘 장애, 요실금 등! 말못할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요~

무료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세요!!

무료상담 신청하기 ▶ http://sky.kegel.kr/

6ae900de8aad0bb5cf88ec07f3c9509a

미즈케어솔루션과 함께라면, 여성불감증 극복하는 법! 걱정할 필요없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